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2020. 6. 3. 11:30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판매와 고객 기반을 늘리고 싶다면 놀라운 결과를 낳는다.


비디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성공적인 전략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이 기사에는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게시할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업로드하는 각 비디오의 제목과 설명을 지정하십시오.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연락처 정보도 필수다.




매력적인 제목이 동영상의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매료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더 많이 지켜볼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좋은 제목을 생각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잠재 고객의 극히 짧은 관심 범위와 경쟁해야 한다.


당신의 비디오의 첫 15-20초는 매우 중요하다.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거의 즉시 제공하라.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적절하게 사용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비디오가 요구될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고객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십시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일관된 톤을 결정하십시오.


사용 방법 비디오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미있는 비디오도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아이템과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을 고려하라.


비디오를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알아보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누구와 함께 일하려고 하는지에 따라 더 심각하거나 더 재미있을 수 있다.




컨벤션이나 다른 행사에 갈 때는 녹음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여러분은 그 지역의 전문가로부터 멋진 영상을 얻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서 보는 멋진 혁신들을 보여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발표하거나 공공장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그것을 기록하게 하라.




비디오 콘텐츠 분석은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이 그 비디오를 몇 번 봤는지, 어디서 봤는지 알 수 있다.


이 자료에서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비디오 소개와 결론을 모두 대본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함께 누구를 위해 일하는지 표시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회사 이름을 한 번 더 말해라 - 행동으로 옮긴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최고의 비디오를 만드는 사람이 상을 받는 일종의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상금을 받는 대가로, 당첨된 비디오가 당신의 프로젝트의 광고로 사용될 것임을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단순히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바이럴 영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당신의 웹사이트,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홍보해야 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밖에 있는 것을 알지 못하면 그것을 볼 수 없다.




전문 마케팅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이리저리 너무 빨리 튀는 흔들리는 사진들은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한다.


꾸준한 샷이 관건이다.


뷰어가 클립의 값을 결정하는 데는 단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비디오를 짧게 유지하십시오.


시청자의 주의를 끌려면 동영상을 3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5분 내외로 기간을 연장하는 것이 허용된다.


그것보다 더 긴 것은 재고되어야 한다.


짧고 달콤하게 유지해라.




결론적으로, 당신의 사업을 돕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이다.


수익이 증가하기를 원한다면, 방금 읽은 비디오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강력한 팁과 기술을 사용하라.


왜 더 이상 기다리지? 그 비디오들은 스스로 만들어 내는 게 아니야!